칼럼/리포트
Loadout, 글로벌 e스포츠 시장 개요
Matthew Koo
22시간전
일부 e스포츠 조직의 e스포츠 겨울을 견디는 법
Matthew Koo
22시간전
LCK Spring, 최고 시청자 수 260만 명을 달성
Matthew Koo
23시간전
첫 번째 PUBG 모바일 글로벌 오픈, 최고 시청률 +50만 명
Matthew Koo
1일전
Misfits의 Roblox 스튜디오, 조회수 2억 5천만 회 이상 기록
Matthew Koo
03-29
더 파이널스 부활? 동접 2배 증가
Matthew Koo
03-29
중국 e스포츠 산업 현황 by Kotra
Matthew Koo
03-20
2018년부터 2023년까지 e스포츠 상금 추이
Matthew Koo
03-20
e스포츠 회사는 지표보다 커뮤니티를 강조
Matthew Koo
03-20
영국 e스포츠 자격의 다양한 유형
Matthew Koo
03-20
국내 e스포츠 시장 5000억원 전망
Matthew Koo
03-20
e스포츠에 5년간 국고 300억원 썼지만 "체감 효과 없어"
Matthew Koo
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