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리포트
인터뷰
라이엇 게임즈의 이스포츠 미래 구축 BY 존니덤
Matthew Koo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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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글로벌 이스포츠 산업 규모 1조 8700억원
Matthew Koo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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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이스포츠의 겨울나기, 혁신이 필요해 by 젠지
Matthew Koo
05-03

3
시청률
2023 LCS 스프링, 최고 시청자 수 10만 명 하락
Matthew Koo
04-12

2
시청률
2023 LCK 스프링' 결승전 역대 최고 시청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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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레드불이 e스포츠를 '문화'로 보는 이유 by 포모스 박상진 기자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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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
스폰서십 유치에 영향을 주는 데이터는? by Shikenso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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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출시 25년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로 제2 전성기 by segye.com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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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한국이스포츠 산업은 발전하고 있다 by 데일리이스포츠, 이재명 대표님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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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스폰서는 팀과의 거래에 있어 현명하게 지출을 조정하고 있다 by DIGIDAY
Matthew Koo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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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률
ESL 프로리그 시즌17 결승 평균 13만9000명, VCT 퍼시픽 리그 개막 평균 12만 5700명
Matthew Koo
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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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리뷰
이스포츠 팀이 더 많은 여성 게이머를 고용하는 이유 by BENZINGA
Matthew Koo
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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