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리포트

리포트 2022년 중국 이스포츠산업 수익, 전년 대비 14% 하락
Matthew Koo
Editor
03-14
1678763025435-nfgkit0epz.jpg
리포트 CS:GO, 전세계 온라인게임 동시접속자 기록 갱신 1
HhdH
운영자
02-13
1
1676244950111-5a8lerue0fk.png
2
리포트 Apex Legends Global Series 2023 시청 시간 전 시즌 대비 약 30% 이상 감소
Matthew Koo
Editor
02-08
1675825027801-jj9ieyi067e.jpg
2
리포트 2022년 12월 가장 인기 있는 이스포츠 이벤트, IESF 월드챔피언십 2022
Matthew Koo
Editor
01-26
1674728624380-do4u8pyeiq7.jpg
2
리포트 PUBG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 시청률 소폭 상승
Matthew Koo
Editor
01-26
1674728403339-st8z6y2yici.jpg
2
리포트 SAS, 2023년 데이터 분석 시장 전망 '이스포츠·블록체인 기술 융합'
Matthew Koo
Editor
01-11
1673425131359-c0dwfuao8mv.png
2
리포트 [Kotra] E스포츠 산업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애틀랜타
Matthew Koo
Editor
12-12
1670813079303-9g80knrsooo.png
2
리포트 ETRI, AI 기반 e스포츠 서비스 플랫폼
Matthew Koo
Editor
12-12
1670812733187-4ju0eqp2z8o.jpg
2
리포트 한국 연구진 AI 탑재 게임 내 e스포츠 옵서버 모델 개발
Matthew Koo
Editor
12-12
1670811988270-23slhx8w96o.webp
2
리포트 일본 내 esports시장은 확대 기조
Matthew Koo
Editor
11-08
1667895853479-xhd29oun47d.webp
2
리포트 International 2022는 역대 세 번째로 많은 시청률
Matthew Koo
Editor
11-08
1667895078943-c1e0hdz5ckf.jpg
2
리포트 롤드컵 결승전 514만 7,699명 역대 최고 시청자 수
Matthew Koo
Editor
11-08
1667894932235-nptmht0om1.png
2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