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인터밀란, 이탈리아 e스포츠 조직 Mkers와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12-12

(Image credit: Internazionale Milano, Mkers)

이 클럽은 다른 이탈리아 회사인 이스포츠 팀 QLAS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 처음 업계에 진출

파트너십으로 인터밀란의 이스포츠 선수들은 코나미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eFootball에 출전

Mkers는 FIFA, VALORANT, NBA2K, Assetto Corsa, R6 대회에 참가, D&C, ARMANI, Gilette와 파트너십

 

COMMENT

전통 스포츠팀과의 파트너십을 계획 또는 추진하려고 하는 담당자님들을 위해서 이와 같은 내용의 레퍼런스를 공유하는 것은 유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이 포스트가 도달할 분들은 어제 월드컵 국대 축구를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스포츠 고객과 스포츠 고객이 상당히 겹친다는 부분에서 나름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밀접하다 말해도 될 것이고요.

 

추가로 이 팀은 돌체엔가바나나 아르마니와 같은 의류 브랜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브랜드 커버리지 확장적 측면에서 전통 스포츠 입장에서도 상당히 매력이 있는 부분이라 판단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그 외로 다소 매칭이 잘 된다고 할 수 없는 부분인 IT나 디지털 콘텐츠 관련 분야에 명함을 내밀어 볼 수 있는 다리가 될 수 있다 이렇게 저는 약간은 과하게 유리하게 해석하고 싶네요.

 

댓글
조직위 액티비전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새 시즌은 트위치에서!
Matthew Koo
Editor
12-12
1670813461547-21aanadqkqf.webp
2
프로팀 ESL FACEIT Group, 베트남 케이블 TV 채널 VTVcab과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12-12
1670811634170-7cgh91qkszh.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