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미스핏츠 게이밍, 하이퍼X와 파트너십 체결

Matthew Koo
Editor
02-07

 

(Image : Misfits Gaming Group, HyperX)

플로리다 뮤티니어스 콜 오브 듀티 리그 프랜차이즈 및 MGG 산하 인플루언서  의 공식 헤드셋 및 마이크 공급

선수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장비를 공급하는 것 외로 Florida Mutineers 소셜 미디어 전략 및 팀 콘텐츠에 협업

브랜드 로고는 프랜차이즈의 선수 유니폼에 포함될 것

 

COMMENT

하이퍼X, 라스베이거스에 피라미드처럼 생긴 ARENA를 운영하는 회사로 자주 언급 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고민을 하는가를 물으신다면 “어떤 회사가 이스포츠를 가장 잘 활용 할 수 있을까?” 일 것입니다. 그런 차원에서 메타버스, NFT, XR 등도 자주 언급 드리고 있고 우리의 주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MZ세대 혹은 알파 세대에 대한 언급도 끊임없이 하고 있고요. 전통 산업이나 전통 매체들과의 연계점은 그런 곳에서 찾을 수 있으니까요. 이를테면 저도 새우깡을 좋아하는데 우리 딸도 새우깡을 좋아한다는 그런 측면이 되겠지요. 

 

장비 이야기를 할 때는 Endemic과 Non-endemic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고요. 인도스먼트 프로모션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전부 (산업에 적용 가능한) 학술적인 내용이라고 볼 수 있고 나중에 이스포츠 학과가 만들어지면 학교에서 배워야 할 내용이십니다. 이런 것들이 쌓여 가는 것이 인사이트가 커져가는 것이라고 이해해도 무방하겠지요. 그런데, 요즘은 영상으로도 긴 글로도 여러분들을 잘 만나고 있지 못해 공부시켜 드릴 기회가 없네요. 뭐, 언젠가 때가 되면 가시 그날이 올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때 또 자세한 이야기를 합시다. 

 

다만 우리가 이런 이야기를 반복적으로 하는 이유는 모든 사업을 막연하게 생각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막연한 생각이란 내가 팀을 만들어 성적을 내면 기다리고 있던 많은 기업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찾아와서 나와 후원 계약을 할 것이라고 생각 같은 것 말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이제 팀을 할 수가 없습니다. 팀 뿐만 아니죠. 사업도 마찬가지입니다. C9을 보면서 배워야 할 것이 많을 것입니다. 그들이 하는 일이 우리의 마음에 들거나 들지 않거나를 떠나서, 오직 판단 점은 유의미냐 무의미냐인 것이겠지요. 

 

그런 측면에서 C9 유튜브에 한번씩 들어가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프로팀 Immortals, 암호화폐 거래소 Bitstamp 3년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2-10
1644461325843-fj7cz0wucyl.png
2
프로팀 클라우드9, 블록체인닷컴과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2-07
1644215587004-zoji8hhjatt.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