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LEC, 기아자동차와 2022년까지 파트너십 연장

Matthew Koo
Editor
22-01-17

 

(Image Credit : LEC, KIA)

이 브랜드는 4년 연속 LEC의 주요 자동차 파트너로 선정,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 방송 부문을 계속 후원할 예정

갱신은 2022년 LEC의 두 번째 거래, 이달 초 LG UltraGear가 2022년과 2023년 리그의 공식 게임 모니터 파트너 선정

 

COMMENT

이달 초에 엘지가 발표한 내용은 저도 놓친 거 같아요. 엊그제이네요. 저도 정신이 없는 듯 합니다. 물론 뭐 여러분들이 저에게만 기대는 것은 아니니 저도 부담은 없어야겠지요. 다만 재미있는 것은 한국 기업이 두 개나 LEC를 후원하네요. 브랜드들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이나 생각을 떠나서 그 자체만 두고 보면 그냥 좋기만 합니다. 더 많은 기업들이 이스포츠를 더 많이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기아는 담원을 후원하고 있는 것은 다들 아시리라 믿고, 지금 떠오르는 것은 바이탈리티(프랑스), 로그(북미)를 후원하는 것이 떠올라요. 삼성도 꽤 많은 팀을 후원하고 있고요. 둘 다 주로는 유럽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큰 이변이 없으면 이 두 회사는 중동이나 인도 아프리카 쪽으로는 빠르게 이스포츠를 타고 내려갈거 같아요. 아직은 부담이 적기 때문인 것이지요. 축구팀을 후원하는 건 아니니까요.

 

이스포츠를 배우면 배울 수록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는 생각이 잠겨요. 그 이유는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는데 기아가 연장을 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이고 그것을 알아야 우리가 트렌드를 안다고 말 할 수 있기 때문인 것이지요. 그냥 차팔라고 홍보한는 거겠지라고 유추하는 것과 더 근거가 있는 방식으로 추론하는 것과 진짜 그 이유를 찾아내는 것에는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댓글
조직위 ESL 프로리그, 루브르 협약 최소 2025년까지 연장
Matthew Koo
Editor
22-01-17
1642383835558-kzgjb7idprk.jpg
2
조직위 LCK, BBQ가 공식 후원 참여
Matthew Koo
Editor
22-01-13
1642053439441-engfo6kdl1q.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