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LCK, JW중외제약 'LoL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후원

Matthew Koo
Editor
08-16

(Image : LCK)

2022 서머 스플릿 플레이오프부터 내년 스프링 스플릿, 서머 스플릿까지 LCK를 후원

경기 중계방송과 현장에서 JW중외제약 기업 로고와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을 홍보

 

COMMENT

이례적인 타이밍에 후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전체 기간도 마찬가지로 평범하지는 않습니다. 서머스플릿 플레이오프부터 내년도 서머 스플릿 까지라고 합니다. 일단 내년도 서머스플릿의 결승전까지 포함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제안이 가능할 때는 보통 브랜드에 베니핏이 될 때가 많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중외제약에서 후원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프렌즈 아이드롭이라는 인공 눈물이군요. 저도 궁금해서 콘텐츠렌즈에 대해서 간략하게 조사를 해봤는데요. 콘텐트 렌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안경보다 사물을 자연스럽게 볼 수 있고 미용상의 이유라고 합니다. 추가로 저는 생각을 한 것은 미디어 기기에 노출이 비교적 더 많은 젊은 층들이 상대적으로 인공 눈물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 해요.

 

우리는 보통은 이와 같이 결과를 가지고 과정을 추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종류의 것은 인사이트가 있는 것이라고 보기는 어렵지요. 아는척 하는 수준도 안되는 거죠. 실제는 과정을 상상하는 것을 인사이트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콘텐츠렌즈와 관련된 브랜드들이 이스포츠를 후원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미리 하는 사람들이겠지요. 또 하나의 시야가 열리네요.

댓글
프로팀 Bacon Time, 레드불과의 파트너십 체결
Matthew Koo
Editor
08-16
1660644917634-ju9aibcv50i.png
2
조직위 EVO 2022, Bud Light NEXT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8-05
1659666803278-7une2f4yjle.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