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EVO 2022, Bud Light NEXT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8-05

(Image : EVO)

토너먼트를 후원하고, 참여자들이 제로칼로리 카본 뉴트럴 맥주를 시식할 수 있는 라운지를 운영할 예정

Bud Light는 2020년 프나틱, 2021년 팀리퀴드, 올해 댈러스에서 열린 LCS 결승전과 파트너십 체결한 이력이 있음

 

COMMENT

ESI는 후반부에 올 에보는 스매시가 없는 최초의 대회라는 부분은 강조하고 있는데요. 닌텐도가 스매시 대회를 열기 위해 다른 곳을 찾아볼 것이라는 결정의 배경에 에보를 소니가 인수를 했기 때문이라고 언급하네요. 만약 올해 이렇게 정리된다면 에보는 소니의 그늘에 짖게 드리워져 있게 되는 것이라고 봐야 할 것 같네요.

 

FGC는 이걸 어떻게 바라볼지가 궁금합니다. 우리 세상이 정치적인 부분에서 완벽하게 자유로운 성역이 어디 있을 수가 있겠습니까만은 에보는 나름 살 길을 찾은 것이고 스매시가 떨어져 나가는 것은 분명 그것 나름대로의 유의미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조만한 스매시 빅뉴스가 나오겠군요.

 

맥주 관련해서는 몇 번 언급 드린 바 있는데 오늘도 간략하게 언급하면, 맥주 괜찮습니다. 어제도 저는 자문 회의에 다녀왔는데 우리 주 고객인 MZ 세대에 대한 의견을 들을 기회가 있었어요. 다만 실제로는 Late X세대도 사실은 E스포츠 세대라고 볼 수 없는 것도 아니에요. 일단은 MZ세대에 대해 언급 드리면 가장 어린 기준이 2000년 초반입니다. 2005년이라고 해도 나이가 만 17살입니다. 주류 나이가 만 19세이지요. 이미 거의 다 지났어요.

 

우리 업계님들 맥주!! 괜찮습니다. 그리고 맥주 회사분들 긍정적으로 고려해주세요!

댓글
조직위 LCK, JW중외제약 'LoL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후원
Matthew Koo
Editor
08-16
1660644794033-l1jlfbbzyud.jpg
2
프로팀 Gen.G, 버버리 e스포츠의 다양성·포용성 증진 위한 파트너십 체결
Matthew Koo
Editor
08-02
1659409449349-huv4u3lkszh.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