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Gen.G, 버버리 e스포츠의 다양성·포용성 증진 위한 파트너십 체결

Matthew Koo
Editor
08-02

(Image : Gen.G)

e스포츠 업계 내 소외된 커뮤니티의 성장, 소수자 포용과 다양성 확대를 도모

게임 업계의 포용성과 관련된 토크쇼 세션영상을 공동 제작

젠지 교육재단에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을 약속

 

COMMENT

버버리와 같은 브랜드와의 콜라보에서 접점을 찾기가 어려운 것을 감안하면 주제는 잘 잡은 거 같아요. 특히 북미에서는 여전히 핫이슈이기도 하고요. 그렇지만 푸는 방식이 세련되었다는 느낌이 아니에요. 영상을 안봤지만 본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혹은 봤어도 크게 관심있는 내용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을 안안겨줘요. 버버리와 해서 그런지 배경이 너무 안 우리스러운 느낌이 있는 것은 차치하더라도 적어도 젠지가 이것을 다뤄야 하는 이유라도 명확해야 하는데 그 부분도 설득력은 약한 거 같아요. 이는 전부 기획에 관련된 이야기로, 푸는 방식이 진부해 최종적으로 열어보게는 못 만드는 거 같아요. 현재 조회수도 그 부분에 대해 많은 것을 설명하고 있고요.

 

그냥 좋을 것 같다, 혹은 멋질 것 같다. 사회에 의미가 있을 것 같다. 세련된 팀, 조직, 사람처럼 보일 수 있겠다. 등 이런 식으로 기획을 하면 안됩니다. 예쁜 쓰래기가 될 뿐입니다. 모든 것에는 전부 직관적인 가치를 대변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주 쉽게 지루해져요. 그런건 안하니만 못해요. 개인적으로 이건 실패한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이 하나에 대한 내용이지 전체에 대한 것은 아니지요. 버버리와 이 프로젝트를 반면교사 삼아서 이후에 교육재단 인재육성에 관련된 내용을 진행할 때는 좀 더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이기에 좀 더 쓴소리를 하게 되네요. 

 

그래서 더 그런지 아카이브에는 못올릴 듯 하고요.  

 

 

댓글
조직위 EVO 2022, Bud Light NEXT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8-05
1659666803278-7une2f4yjle.jpg
2
프로팀 BOOM Esports, AMD와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8-02
1659409279187-ye3t2hxe2mn.pn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