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오버액티브 미디어, 노비스(Nobis) 파트너십 체결

Matthew Koo
Editor
02-07

 

(Image : OAM / Nobis)

노비스는 캐나다구스의 전 임원인 Robin Yates가 2007년에 설립한 캐나다 명품 의류 제조업체

토론토에서 생활하고 훈련하고 경쟁할 때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류를 공급할 것

 

COMMENT

요즘 날씨가 추워서 노비스와 같은 브랜드들이 생각이 나는 시기입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가격대가 낮지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편견을 생각해 볼 때는 예상하기 힘든 파트너십일 것입니다. 그런데 명품 브랜드와 이스포츠의 콜라보레이션은 당연히 이번이 처음도 아니고 가장 파격적인 것도 아닙니다. 의류 분야에서는 이미 구찌, 루이비통 등이 협업한 사례가 있고요. 스포츠 의류 분야로 좁혀도 나이키와 아이다스 등의 이름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이유는 브랜드의 활동은 소비자를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브랜드가 없다면 그곳은 소비자가 없는 곳이라고 이해해도 되겠지요. 그런 차원에서 이스포츠는 명품 브랜드의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고 판단을 한 것이라고 이해해야 무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활동들은 설명이 되지 않는 것이지요. 그래서 모든 곳에 아무런 이유 없이 홍보 활동을 하고 그 중에 이스포츠도 포함되어 있다는 논리와 같은 것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누구도, 또 아무리 적은 돈이라도 바닥에 그냥 뿌리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작금의 현상을) 인정을 하려는 태도와 (이와 같은 사례를) 도입하려는 자세이겠지요. 이를 테면 누군가가 이스포츠에 대해서 묻는다면, 현재 거기는 명품들도 찾는 소비자가 있다고 설명하시면 됩니다. 또 누군가에게 여러분을 설명할 때는 노비스와 같은 브랜드가 최근에 이스포츠 후원 업체로 합류했다고 보여주면 됩니다. 단순히 귀 업체도 들어오라는 사인이지요. 

 

댓글
프로팀 클라우드9, 블록체인닷컴과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02-07
1644215587004-zoji8hhjatt.jpg
2
조직위 LCK, 로지텍과 5년 연속 파트너십
Matthew Koo
Editor
22-01-26
1643164104322-f9uynx9myvf.jpg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