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DC.KR
FPS

DreamHack Winter, Rainbow Six Siege Major 개최

M
Matthew Koo
2024.09.22 추천 0 조회수 1761 댓글 0
공유

(Image : Ubisoft)

스웨덴 Jönköping에서 Six Jönköping Major가 개최되고,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열리며 상금은 $500,000

Ubisoft는 특별 Hibana 번들을 타이틀의 게임 내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수익의 20%가 상금 풀에 기여할 것을 언급

 

COMMENT

우리가 어떤 일을 할 때는 운도 필요합니다. 사업도 예외는 아니죠. 그래서 누가 더 똑똑한가 누가 더 재능이 있는가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마치 비가 온 다음 날 물이 계곡에서 흘러 내려오는 것과 같이 세상의 모든 것은 이치를 따르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지만, 그렇다고 준비한다고, 또 더 갖추었다고 해서 꼭 더 되는 것이 아닙니다. 물은 모든 길로 내려가지만 예상했다고 해도 꼭 그 물길로 더 많이 흘러가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드림핵 시리즈의 마지막 포스트에서 우리가 그것을 같이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기사를 보면 2021년 레식 메니저가 스웨덴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다음 행사는 원래 아시아에서 열릴 예정이었지요. 그런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장소가 변경됩니다. 이후에 8월 이전 된 메이저 장소를 발표하게 되는데 그곳은 아랍에미리트였습니다. 커뮤니티의 반발로 무산되었지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LGBT+에 대한 내용이 아닐까 싶어요. 대게 아랍권은 이 이유니까요.

 

그리고 베를린으로 장소를 옮깁니다. 그리고 이번에 드림핵이 스웨덴에서 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덤벼드는게 아니라 오는 것에 가깝습니다. 내게 오게끔 나를 보이는 것에 가깝습니다. 나에게 또 우리에게 기회가 오는 것이지요. 재미있는 것은 이 기사는 영국, 아일랜드, 북유럽 팀을 위한 새로운 대회인 NPL도 공개 했습니다. 기사에서는 여기까지만 나와 있지만 드림핵은 아마 이 리그에 인볼브될 꿈을 꾸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숨죽이며 기다릴 수 있겠지요.

 

우리는 한치 앞도 예상하기 힘든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도 추가 투자를 받지 못한 이스라엘 팀이 팀 운영 중단을 발표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덱세르토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기사에요. 그러나 위기감을 조성하는 것은 제 취향이 아닙니다. 저는 위기는 기회라고 설명하는 것이 취미지요. 힘든 시절에도 Foward하는 기업과 개인은 언제나 있습니다. 인류가 멸종 된 적이 한번도 없듯이 이스포츠도 안 없어 집니다.

 

댓글

Event/Issue

이스포츠 산업 내 대회·프로모션·이벤트 개최, 시설·정책·학교 프로그램 및 그 외 다양한 사건 사고 등에 관련 소식을 전합니다.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