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인터렉티브, 시리즈C 투자 유치 시동
(Image : 빅픽처인터렉티브)
300억원 유치 목표, 누적 투자금 587억원, 게임 종합 플랫폼 기업, '게이머의 요람에서 무덤까지', 2025년 상장 목표, 주관사 대신증권
하나벤처스와 미래에셋벤처투자, 대성창업투자, 마그나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크릿벤처스 등이 투자사로 참여
COMMENT
회사의 경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고 있지 않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 글을 올리고요. 송대표님은 제가 아끼고 여러 번 또 여러 면에서 존경할만하다라는 이야기 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공개에 아무 거리끼는 바가 없고요. 혹시라도 제 개인 페이스북 친구이시거나 아카이브 글을 종종 확인하시는 VC님 중에서 회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빅픽처는 저는 2018년에 합류해서 지금 6년 차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는 동안 감사한 일과 좋은 일이 참 많았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회사 블로그를 제가 운영하고 있어요. blog.bigpi.co ← 여기에 들어오시면 저의 산업 관련 글과 또 회사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글들이 있습니다. 빅픽처는 이스포츠 업계치고는 웹에서도 미리 확인할 만한 것들이 많이 공개된 회사에요.
끝으로 기사에 우리 회사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 있어 간단하게 남겨 볼게요. "이 회사는 인수합병을 통해 외형을 키웠다. 대형 행사 제작 업체 '엠스톰', e스포츠 플랫폼 ‘닥지지’를 운영하는 ‘플레이엑스피’, 글로벌 e스포츠 대회 ‘WCG’ 를 연달아 인수했다." 대표님의 사업 수완이 잘 드러나는 부분이라 생각을 해요. 여러 부분에서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준비되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연락은 대표님 또는 저희 회사 재무이사님께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