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OK저축은행 브리온 출범

Matthew Koo
운영자
06-08

(Image : Brion)

네이밍 스폰서 협약에 따라 3년간 OK저축은행 브리온으로 명칭을 변경, 팀 유니폼등에 OK저축은행 브랜드 로고 삽입

OK저축은행은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기획하고 자체 캐릭터인 '읏맨'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추진

 

COMMENT

최근 본 소식 중에서 가장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저축 은행 2금융권이죠. 저 개인적으로 높게 보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2금융이라 함은 보험회사, 증권회사, 카드회사도 들어갑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20~30대 우리 타겟 시청자들이 2금융의 서비스 그 중에 특히 대출 부분에서 많이 활용한 데이터가 있었을 것 같아요. 여기서는 구체적인 이유 같은 이야기까지는 하지 않을게요. 오직 홍보할만 한 장소라는 것을 말하고 싶을 뿐입니다.

 

그런차원에서 1금융인 은행을 포함 보험회사와 저축은행에서 이스포츠에 합류해 주셨으니 카드회사도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은행권이 아닌 카드 회사인 현대카드나 롯데카드도 분명 우리와 접점이 있어보여요. 신용카드도 저축은행과 비슷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미래에셋증권이나 키움증권도 다르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돈이 어디서 어떻게 흘러가는 지를 생각해보면 길 처음에 저축은행이고 종착이 카드 또는 증권일 가능성이 높아보여요.

 

사족을 많이 달았긴 했는데 정말 축하 드린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지금 시기에 업계에서 진짜 이 소식이 필요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다른 팀들의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어요. 또한 이스포츠를 판매 소재로 염두에 두고 있는 회사들에게도 마음이 조금 더 기울게 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결국 스포츠나 그외 기타 경쟁자들과 붙어서 이겨야 하는 운명이에요. 한정된 재화를 두고 싸우니까요. 결국 그렇게 될 겁니다.

 

댓글
프로팀 BLAST(파리 메이저), TikTok과 파트너십
Matthew Koo
운영자
06-08
1686188809985-60coj5a8ps6.webp
2
개최자 BLAST, Cineworld(영화관) BLAST.tv Paris Major 파트너십
Matthew Koo
운영자
06-08
1686188516753-zf58ctn0i8.webp
2